아이유 ‘블루밍(Blueming)’, 뜨거운 인기 입증..독보적 음원차트 1위 기록

박동제 기자 | 기사입력 2019/11/23 [12:50]

아이유 ‘블루밍(Blueming)’, 뜨거운 인기 입증..독보적 음원차트 1위 기록

박동제 기자 | 입력 : 2019/11/23 [12:50]

▲ 아이유 ‘블루밍(Blueming)’ <사진출처=카카오M>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가수 겸 배우 아이유(이지은)가 신곡 ‘블루밍(Blueming)’으로 발매 후 현재까지 각종 음원차트 1위를 섭렵하며 인기몰이 중이다.

 

아이유는 지난 18일 오후 6시 미니 5집 ‘러브 포엠(Love poem)’을 공개했다.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블루밍(Blueming)’은 발매 후 23일 오전 11시 현재까지 멜론, 지니, 플로 , 벅스, 소리바다 등 주요 음원 사이트 실시간 차트 ‘붙박이 1위’를 기록하고 있다.

 

‘블루밍(Blueming)’ 뿐만 아니라, ‘러브 포엠(Love poem)’에 실린 ‘시간의 바깥’, ‘러브 포엠’, ‘언러키(unlucky)’, ‘그 사람’, ‘자장가’ 등 수록곡 모두 각종 음원차트 상위권에 이름을 올리며 식지 않는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이번 미니앨범 ‘러브 포엠(Love poem)’은 총 6곡이 수록, 전곡을 아이유가 작사하며 프로듀서로의 역량을 발휘했다.

 

특히 타이틀곡 ‘블루밍(Blueming)’은 재기 발랄한 사운드와 개성 있는 신스 소스가 역동적인 밴드 사운드와 어우러져 유니크한 곡으로 탄생했다. 나이브 프로덕션과의 작업을 통해 트렌디한 연출로 뮤직비디오의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아이유는 투어 콘서트 ‘Love, poem’을 광주, 인천, 부산에서 개최하고 23~24일 서울 공연을 남겨 두고 있다. 오는 12월부터는 대만, 싱가포르, 마닐라, 쿠알라룸푸르, 방콕, 자카르타 등 해외 투어를 통해 팬들을 만난다.


dj3290@naver.com

 

 


원본 기사 보기:브레이크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김성원 후보, 환경정화 봉사로 깨끗한 출정식 ‘눈길’
1/15
연예/스포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