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 '용문 은향회' 이웃돕기 성금 100만원 기부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19/12/10 [10:23]

양평군, '용문 은향회' 이웃돕기 성금 100만원 기부

하인규 기자 | 입력 : 2019/12/10 [10:23]

▲ 윤건진 용문면장 '용문은향회'로부터 성금 전달 기념촬영 모습 (사진제공=양평군청)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양평=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하인규 기자=용문면 출향인사 및 지역인사들의 모임인 ‘용문은향회’가 지난 7일 이웃돕기 성금 100만원을 용문면에 기부했다.

 

용문은향회는 2017년부터 용문 관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매년 겨울마다 성금을 기부해오고 있다.

 

김영윤 회장은 “작은 도움이지만 주변의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이 보다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소중하게 사용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윤건진 용문면장은 "올해에도 '용문은향회'에서 어려운분들을 찾아주시어 면장으로써 감사함을 드리며 안밖으로 지역의 어려운 이웃과 함께하고자 하는 용문면 주민들의 마음에 항상 감사함을 드리며 책임감 있는 행정을 펼쳐 살고 싶은 용문을 만들도록 노력하겠다"고 하며 "어려움 이웃들에게 잘 전달되어 질 수 있도록 챙기겠다"고 말했다

 

한편, 용문면 내 중앙철물건재(대표 신영선)도 연탄난로 1세트를 기증해 훈훈한 분위기가 더해졌다.

 

하인규 기자 popupnews24@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화보]‘편의점 샛별이’ 한선화, “입체적 인물로 캐릭터 완성..목표·바람”
1/6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