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교육청, 사회복지시설 방문해 이웃사랑 실천

도교육청 북부청사 직원들 북부지역 사회복지시설 3곳 방문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19/12/11 [12:47]

경기도교육청, 사회복지시설 방문해 이웃사랑 실천

도교육청 북부청사 직원들 북부지역 사회복지시설 3곳 방문

하인규 기자 | 입력 : 2019/12/11 [12:47]

▲ 경기도교육청 북부청사 직원들 사회복지시설방문 위문품 전달 모습 (사진제공=경기도교육청)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경기도교육청 북부청사 직원들 사회복지시설방문 위문품 전달 모습(사진제공=경기도교육청)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하인규 기자=경기도교육청(교육감 이재정) 북부청사 직원들이 나눔 문화 확산과 이웃사랑 실천을 위해 10일 고양시 소재 사회복지시설 3곳을 찾아 위문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 날 방문한 곳은 ‘일산 별사랑’, ‘햇살 고운집’, ‘앤하우스 그룹홈’으로 가족적 보호가 필요한 아동·청소년을 2~3명의 보호자가 보살피며 함께 살아가는 공동생활 가정이다.

 

도교육청은 매해 말 사회복지시설 방문을 통해 이웃사랑을 실천해 오고 있으며 특히 3년 전부터는 도움이 보다 절실한 소규모 복지시설을 찾아 위문품을 전달하고 애로사항을 청취하는 등 뜻깊은 시간을 가지고 있다.

 

경기도교육청 조창대 운영지원과장은 "연말에 어려운 환경에 처한 분들과 희망을 나누고자 한마음으로 정성을 모았다”며 “앞으로 북부지역의 소외된 이웃을 찾아 따뜻한 희망을 전하고, 이웃사랑을 실천 하겠다”고 말했다.

 

하인규 기자 popupnews24@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이승환 국민의힘 중랑구을 후보, 중랑 대박시대 열겠다!
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