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 청운면주민자치센터 종강발표회 성료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19/12/13 [11:15]

양평군 청운면주민자치센터 종강발표회 성료

하인규 기자 | 입력 : 2019/12/13 [11:15]

▲ 정동균 양평군수 청운면주민자치센터  공로 수상자들과 기념촬영 모습 (사진제공=양평군청)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 2019 청운면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발표회 (사진제공=양평군청)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양평=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하인규 기자=청운면주민자치센터는 지난 12일 청운면복지회관에서 자치위원, 수강생과 주민 등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종강식과 발표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1부 기념식행사에서는 주민자치센터 활성화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은 이경남외 18명에게 표창장을 수여했고, 2부 행사에는 그 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뽐내는 무대로 고고장고, 챠밍건강댄스, 댄스휘트니스, 난타, 요가, 노래교실, 스포츠댄스 등 13개 프로그램을 공연하여 주민들에게 즐거운 시간을 선사했다.

 

또한, 공연 사이사이 경품추첨과 서예반과 가죽공예반의 작품전시회도 주민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기념식에 참석한 정동균 양평군수는 “주민자치센터는 삭막해지기 쉬운 현대 생활에서 이웃과 만나 서로 정을 나눌 수 있는 장소로서 청운면을 밝고 행복한 도시로 만드는 원동력이 되어 왔다고 생각한다”며, “평소 갈고 닦은 기량을 마음껏 발휘하시고 다른 회원들과 함께 멋진 우정과 친목을 다지는 아름다운 시간이되길 바란다” 고 수강생들을 격려했다.

 

하인규 기자 popupnews24@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이승환 국민의힘 중랑구을 후보, 중랑 대박시대 열겠다!
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