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동성로 초대형 테마파크 쇼핑몰 "태왕스파크"2020년 1월 오픈

태왕 스파크 새로운 관광명소 될까? 동성로 이용시민관심속 기대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19/12/13 [14:17]

대구 동성로 초대형 테마파크 쇼핑몰 "태왕스파크"2020년 1월 오픈

태왕 스파크 새로운 관광명소 될까? 동성로 이용시민관심속 기대

하인규 기자 | 입력 : 2019/12/13 [14:17]

▲ 2020년 1월 오픈예정인 태왕스파크 조감도(사진제공=도원투자개발)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 태왕스파크 조감도 (사진제공=도원투자개발)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하인규 기자=(주)도원투자개발이 시행하고 있는 대구의 새로운 랜드마크가 될 신개념 초대형 테마파크쇼핑몰인 ‘태왕스파크’가 내년 1월 공식 오픈한다.

빌딩 숲 사이로 모습을 드러낸 아파트 25층 높이 둥근 외형의 붉은 대관람차 모습은 동성로를 지나가는 시민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또한 쇼핑몰 내에 입점할 유명 브랜드 매장 입점 소식에 지역민의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태왕스파크는 동성로 옛 공평주차장 터 3천543㎡에 지하 2층, 지상 8층(건물전체면적 2만3천660㎡) 규모로 조성되며, 다양한 볼거리와 놀이기구 최신 테마파크, 쇼핑센터등으로 건립된다.

(주)도원투자개발은 오는 15일 태왕스파크의 준공 서류를 접수하고 내년 설 명절을 전후해 입점 업체 인테리어 공사와 놀이기구 시험 가동 및 시스템 점검 절차를 거쳐 2단계로 나눠 공식 오픈한다고 밝혔다.

 

▲   태왕스파크 상부 대관람차 모습 (사진제공=도원투자개발)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 태왕스파크 상부 놀이시설 설치가 한창인 모습 (사진제공=도원투자개발)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관계자는 5~8층에 상부 대관람차와 스파크랜드와 해피빌런즈 등을 우선 오픈한 후, 1~4층의 쇼핑몰은 모든 입점 매장이 인테리어 공사 등 영업 준비를 마치는 대로 문을 열 계획이라고 밝혔다.

1층은 패션.코스매틱·F&B·전자, 2층은 패션,SPA , 3층은 패션,라이프스타일, 4층은 F&B로 구성되어지며'5~6층은 국내 최대인 7천500㎡ 규모의 체험형 VR스포츠테마파크 해피빌런즈 융합형 체험공간으로, 7층에는 대관람차와 자이로스윙, 코페르니쿠스, 자이로드롭, 회전목마 등 최신 카니발 게임랜드로 이뤄진 스파크랜드가 조성되며 8층은 Pub&푸드코트 등이 들어선다고 말했다.

상가 내 입점 예정인 매장 30여 개는 국내·외 유명 브랜드 위주로 구성됐으며,바르미스시를 비롯해 3만6천363㎡(약 1천 평) 규모의 국내 최대 멀티콘셉트스토어 에이랜드, 삼성물산 SPA브랜드 에잇세컨즈 등이 입점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주)도원투자개발 이동경 대표는 “태왕스파크의 대관람차는 대구의 랜드마크 역할과 함께 관광의 한 요소이자 시민에 일상생활에 기분 좋은 자극을 주는 시설물이 될 것”이라며 “방문객들의 편의 및 점주들의 준비 상황을 고려해 1차와 2차로 나줘 오픈하게 됐다”고 말했다.

 

세상에 없던 핫플! 모든것을 한곳에 라는 신개념 융합복합체험 쇼핑몰 오픈을 두고 동성로 옛 상권의 활성화에 기대하여 본다.

 

하인규 기자 popupnews24@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화보]유인나, 다양한 스타일링 소화..사랑할 수 밖에 없는 무한매력
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