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시의회 박석윤 의장 , 월남참전자회 중앙회로부터 감사장 받아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19/12/13 [15:46]

구리시의회 박석윤 의장 , 월남참전자회 중앙회로부터 감사장 받아

하인규 기자 | 입력 : 2019/12/13 [15:46]

▲구리시의회 박석윤(우측) 의장 감사장 수여 기념촬영 모습 (사진제공=구리시의회)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구리=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하인규 기자=구리시의회 박석윤 의장이 지난 12일 보훈향군회관 대강당에서에서 열린‘제1회 다문화가족 및 월남참전미망인 위로연’에서 대한민국월남참전자회 중앙회로 부터 감사장을 받았다.

 

이 행사는 월남참전자회 경기도지부구리시지회(지회장 박희성)가 주관한 행사로 월남참전 55주년을 기념하여 마련됐다.

 

박석윤 의장은 평소 구리시의 보훈정책을 위한 의정활동을 펼쳐왔으며. 관내 다문화가족의 정착 등 다각적인 정책적 지원 방안 모색을 위해 노력해 왔다.

 

특히 지난해 제276회 임시회에서는 "구리시 국가보훈대상자 등 예우 및 지원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을 대표발의 하여 구리시 국가보훈대상자에 대한 보훈 명예수당을 1명당 월 5만원에서 10만원으로 인상하는 등 국가를 위해 헌신한 보훈대상자의 사기 진작을 도모하고 예우 증진을 위해 힘썼다.

 

박석윤 의장은“월남참전 55주년이 되는 해를 기념하기 위해 개최된 의미 있는 행사에서 감사장을 받게 되어 영광이다”라며“월남참전자회 경기도지부구리시지회가 국가안보와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여 새로운 시대의 혁신에 부응하고 존경받는 보훈단체로 거듭해 나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하인규 기자 popupnews24@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나태근 후보, 중도매인연합회 간담회서 비전 밝혀
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