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서현, “여리고 유약하던 나..자신감 많이 생겨 두려울 게 없다”

박동제 기자 | 기사입력 2019/12/21 [12:04]

[화보]서현, “여리고 유약하던 나..자신감 많이 생겨 두려울 게 없다”

박동제 기자 | 입력 : 2019/12/21 [12:04]

▲ 서현 화보 <사진출처=나일론>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걸그룹 소녀시대 멤버 겸 배우 서현이 패션 매거진 나일론 1월호와 만났다.

 

서현은 오랜 커리어를 뽐내며 모든 착장을 스타일리시하게 소화해냈다. 내추럴한 무드로 본연의 서현을 보여줬다는 스태프들의 감탄이 현장을 가득 메웠다는 후문.

 

진행된 인터뷰에서도 새로운 해와 새로이 들어가는 작품 등 솔직한 이야기가 이어졌다. 가수로서 오랫동안 서현이라는 이름을 써왔지만, 근래 본명 서주현과 병행하며 쓰는 기준에 대해서는 “대중에게는 아직 서주현이라는 이름보다는 서현이 친숙하더라. 둘 다 나니까. 그래서 너무 어렵게 생각하지 않고 앞으로도 서현으로 살기로 했다”며 답했다.

 

새로운 앞 자리, 서른에 대한 소회를 묻자 “돌이켜봤을 때 10대와 20대를 ‘나 진짜 치열하게 열심히 살았구나’하는 생각이 든다. 30대에는 그보단 여유가 좀 더 생기지 않을까 싶다. 어차피 인생은 앞으로만 남은 거잖나”하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또한 만약 지금의 직업이 아닌 다른 평범한 회사에 입사를 한다면 잘해낼 자신이 있냐는 질문에 “난 사막에 혼자 떨어뜨려놔도 잘 살 자신이 있다. 그만큼 자신이 있다. 여리고 유약하던 내가 지금은 자신감이 많이 생겼다. 가끔 나 자신이 안쓰러울 때도 있지만 모든 사람은 살면서 겪는 일들로 인해 강해지는 거니까. 지금의 난 두려울 게 하나도 없다”며 신념을 이야기했다.

 

그 밖의 화보 컷과 인터뷰는 나일론 1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현과의 아름다운 시간을 담은 영상은 나일론 TV를 통해서 공개된다.


dj3290@naver.com

 

 


원본 기사 보기:브레이크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개혁신당 구리시 김구영 후보, 개소식 갖고 '세몰이‘
1/15
연예/스포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