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신민아, “2019년은 바빠서 즐겁고 익사이팅하고 기분 좋았던 한 해”

박동제 기자 | 기사입력 2019/12/21 [12:00]

[화보]신민아, “2019년은 바빠서 즐겁고 익사이팅하고 기분 좋았던 한 해”

박동제 기자 | 입력 : 2019/12/21 [12:00]

▲ 신민아 화보 <사진출처=마리끌레르>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배우 신민아와 샤넬 뷰티(CHANEL BEAUTY)와 함께한 새해 첫 뷰티 화보와 인터뷰가 마리끌레르 1월호에서 공개됐다.

 

공개된 화보 속 신민아는 샤넬의 ‘샤넬 루쥬 알뤼르 까멜리아’ 컬렉션을 활용한 메이크업으로 다양한 매력을 보여주며, 맑은 코럴 핑크 립스틱을 바른 투명한 룩부터 선명하고 매트한 레드 립스틱을 바른 시크한 룩까지 완벽하게 소화하며 독보적인 아름다움을 과시했다.

 

이어진 인터뷰에서 JTBC 드라마 ‘보좌관2: 세상을 움직이는 사람들’(이하 ‘보좌관2’)에서 강한 신념을 가지고 주체적으로 행동하는 ‘강선영’ 역을 맡았던 소감을 묻자 “작품을 통해 만날 수 있어 반가웠던 인물이었으며 여러 힘든 상황 속에서도 계속 나아가는 인물을 표현하기 위해 많은 고민을 했다”고 밝혔다.

 

또한 2019년에 대해 “바빠서 즐겁고 익사이팅하고 기분 좋았던 한 해로 기억될 것”이라며 2020년에도 이어질 바쁜 행보를 기대하게 했다.

 

새해에도 멈추지 않고 새로운 것을 찾아 스스로 이끌어가는 배우 신민아와 샤넬뷰티가 함께한 화보와 인터뷰는 <마리끌레르>1월호와 마리끌레르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dj3290@naver.com

 

 


원본 기사 보기:브레이크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개혁신당 구리시 김구영 후보, 개소식 갖고 '세몰이‘
1/15
연예/스포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