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이주빈, 라이징 스타다운 독보적 매력 발산..다채로운 분위기

박동제 기자 | 기사입력 2019/12/28 [14:10]

[화보]이주빈, 라이징 스타다운 독보적 매력 발산..다채로운 분위기

박동제 기자 | 입력 : 2019/12/28 [14:10]

▲ 이주빈 화보 <사진출처=마리끌레르>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라이징 스타’ 배우 이주빈의 마리끌레르 화보가 공개됐다.

 

마리끌레르 1월호를 통해 공개된 사진 속 이주빈은 강렬한 느낌을 발산하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원포인트 컬러 메이크업에 도전한 이주빈은 매끄러운 피부톤과 화려한 미모로 다소 튈 수 있는 핑크빛 쉐도우를 자신감 있고 매력 있게 소화해내 감탄을 불러일으킨다.

 

공개된 다른 사진에서는 흑백으로 표현되어 더욱 매력적인 이주빈의 또 다른 면모를 찾아볼 수 있다. 모노톤의 심플한 의상을 입고 긴 생머리를 늘어뜨린 채 화면을 응시하고 있는 이주빈은 청순한 미모를 발산하고 있어 보는 이의 시선을 강탈한다.

 

이주빈은 tvN '미스터 선샤인'으로 데뷔한 직후 다양한 작품들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다가섰다. 최근 화제의 드라마 JTBC '멜로가 체질', KBS2 '조선로코-녹두전'에 연이어 출연하며 눈에 띄는 미모와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화제를 모았던 이주빈은 현재 라이징 스타로 떠오르며 잇단 러브콜을 받고 있다.

 

오는 2020년 상반기에만 JTBC '드라마 페스타-안녕 드라큘라'와 MBC 기대작 '그 남자의 기억법'에 캐스팅되며 대중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 이주빈은 현재 '그 남자의 기억법' 촬영에 매진 중이다. 또한 이후에도 열일 행보를 이을 것으로 예상돼 기대를 모은다.

 

한편, 이주빈의 화보는 마리끌레르 2020년 1월호에서 만날 수 있다.

 

dj3290@naver.com

 


원본 기사 보기:브레이크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개혁신당 구리시 김구영 후보, 개소식 갖고 '세몰이‘
1/15
연예/스포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