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시, 확대간부회의 역점과제·주요현안사업 논의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20/01/10 [14:27]

의정부시, 확대간부회의 역점과제·주요현안사업 논의

하인규 기자 | 입력 : 2020/01/10 [14:27]

▲ 안병용 의정부시장 2020년 1월 확대간부회의 주재 모습 (사진제공=의정부시청)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의정부=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하인규 기자=의정부시(시장 안병용)는 1월 10일 국·단·소·권역동장 및 부서장 8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확대간부회의를 개최하고 시 주요현안사업에 대해 논의했다.

 

이날 회의의 주요안건으로는 ▲2020년 권역동 주요업무보고회 ▲새해농업인 실용교육 실시 ▲행복두리센터(녹양종합사회복지관) 개관 사업 ▲2020년 ‘올해의 책’ 저자강연회 및 독서문화 확산 ▲개발제한구역 야영장 및 실외체육시설 선정계획 수립 ▲시민이 체감하는 제설 대응체계 구축 ▲민락 국민체육센터 건립 설계용역 중간보고회 ▲설 연휴 보건소 통합 비상근무 ▲노후 상수도관 교체 및 정비사업 ▲설 연휴 생활쓰레기 관리대책 시행등 15개의 역점과제로, 주요 현안에 대한 보고와 토론, 부서별 협조사항 공유 등으로 진행됐다.

 

안병용 의정부시장은 “The G&B City 프로젝트 추진, 권역별 국민체육센터 건립 등 계획된 업무나 사업이 차질 없이 추진될 수 있도록 후속조치 및 이행에 만전을 기할 것과 반환공여지 개발, 복합문화융합단지 도시개발사업 등에 더욱 속도를 내 달라”고 당부했다.

 

또한, 시민들이 안전하고 평온한 설 연휴를 보낼 수 있도록 생활민원처리를 위한 비상근무 등 종합대책을 철저히 준비하여 시행할 것을 주문했다.

 

하인규 기자 popupnews24@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화보]박소담 “봉준호 감독, ‘기생충’ 현장에서도 이미 위대해 보였다”
1/6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