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제8회 대한민국축제콘텐츠대상 '감독상'확정 발표

축제 감독상 장진만 감독, 이성욱 감독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20/01/14 [23:43]

2020년 제8회 대한민국축제콘텐츠대상 '감독상'확정 발표

축제 감독상 장진만 감독, 이성욱 감독

하인규 기자 | 입력 : 2020/01/14 [23:43]

▲ 감독상 수상 장진만 감독(좌측), 이성욱 감독(우측)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하인규 기자=(사)한국축제콘텐츠협회(회장 차정현)는 ‘2020 대한민국축제콘텐츠대상’ 감독상 선정 결과를 1월 14일(화) 발표했다. 시상식은 오는 2월 20일(목) 오후 2시 백범김구기념관에서 개최된다.

 

올해로 제8회째를 맞이하는 대한민국축제콘텐츠대상은 2013년 제1회로 시작해, 매년 서울특별시와 한국관광공사의 공식후원 하에 열리는 대한민국 대표 축제대상 시상식이다. 올해의 감독상은 전국의 모든 응모 축제를 대상으로 수상하는 축제 중 지자체 및 축제기관에서 추천을 가장 많이 받은 감독에게 시상하는 상이다.

 

추천을 받은 감독 중에서도 책임감과 역량을 발휘하여 축제를 성공적으로 이끄는 데 역할을 수행한 감독을 최종 선별하여 시상한다. 올해는 특히 경쟁이 치열하여 최종적으로 2인이 선정됐다.

 

2020 대한민국축제콘텐츠대상 감독상 선정 결과

 

<축제 감독상 2인>

장진만 감독(명량대첩 총감독, 영광굴비축제 총감독, 영광불갑산상사화축제 총감독, 함평나비축제 총감독,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등 총감독 수행 )

 

이성욱 감독(태백산눈축제 총감독, 한성백제문화제 총감독, 철원한탄강얼음트레킹 등 총감독 수행)

 

▲ 심사위원 평가 모습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 심사위원 평가모습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하인규 기자 popupnews24@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화보]박소담 “봉준호 감독, ‘기생충’ 현장에서도 이미 위대해 보였다”
1/6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