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시, 퇴직공무원 명예로운 정부포상 수여식 개최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20/01/18 [22:21]

의정부시, 퇴직공무원 명예로운 정부포상 수여식 개최

하인규 기자 | 입력 : 2020/01/18 [22:21]

▲ 안병용(우측 2번째) 의정부시장 퇴직공무원 정부포상 전수식 기념촬영 모습 (사진제공=의정부시청)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의정부=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하인규 기자=의정부시(시장 안병용)는 1월 17일 2019년 상반기 명예퇴직자 및 하반기 정년 퇴직자에 대한 정부포상 수여식을 개최했다.

 

이번 정부포상은 장기간 공직에 몸담아 오면서 재직 중 공·사생활에 흠결이 없고, 공직자로서 직무를 성실히 수행하여 의정부시 및 국가 발전에 기여한 퇴직공무원에게 수여하는 명예로운 상이다.

 

이날 참석자는 임문환 전 교육문화국장(녹조근정훈장), 김태완 전 징수과장(녹조근정훈장), 박봉식 전 하수자원팀장(녹조근정훈장)이며, 훈격별 녹조근정훈장 4명, 옥조근정훈장 3명, 장관표창 3명 총 10명이 수상했다.

 

안병용 의정부시장은 “반평생을 오로지 공직에 몸담고 대한민국과 의정부시를 위해 헌신하신 수상자분들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비록 공직을 떠나시게 되었지만, 앞으로도 우리 시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지속적인 관심을 갖고 큰 힘이 되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하인규 기자 popupnews24@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이승환 국민의힘 중랑구을 후보, 중랑 대박시대 열겠다!
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