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마다앙코르 김포한강호텔, 다이렉트 예약 이벤트 진행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20/01/19 [12:50]

라마다앙코르 김포한강호텔, 다이렉트 예약 이벤트 진행

하인규 기자 | 입력 : 2020/01/19 [12:50]

▲ 라마다앙코르 김포한강호텔 전경 (사진제공=김포한강호텔)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하인규 기자=라마다앙코르 김포한강호텔이 다이렉트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호텔 예약실을 통해 3월 31일까지 예약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한 이벤트다.

 

제공 혜택은 ▶Early Check in(12시) & Late Check Out(14시) ▶Kids Zone 1매 무료 제공(투숙기간만 이용 가능) ▶소아 조식 1명 1회무료 제공 ▶연박 이용 시 조식 1회 무료 제공▶Upgrade시 Superior Room을 Deluxe Room 무료Upgrade(제외기간:금,토,공휴일전,당일)▶인원 수 추가시 비용 3만원 무료로 제공된다.

 

라마다앙코르 김포한강호텔은 지난 3월 588개의 객실로 오픈, 키즈존에서 부터 키즈룸을 준비하여 아이들과의 여행에도 참 좋은 곳으로 알려져있다. 2층에 준비된 키즈존은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100평이 넘는 공간에 특수 바닥재와 컬러리프, 사각그네 흔들다리, 주방놀이, 북카페, 볼풀 존, 와이드 매트힐 등의 시설을 부모와 함께 시간제한 없이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장소로 김포의 핫플로 주목되고 있다.

 

라마다앙코르 김포한강호텔은 김포국제공항과 자동차로 10분, 킨텍스와 20분, 인천공항에서 40분, 경인아라뱃길, 아라마리나 수상레저체험센터, 김포 경인여객터미널 인근에 위치해 있으며 다이렉트 이벤트 이외에 기업체 고객을 위한 이벤트와 다양한 SNS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하인규 기자 popupnews24@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나태근 후보, 중도매인연합회 간담회서 비전 밝혀
1/15
기획/이슈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