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상수 감독, ♥김민희와 7번째 호흡한 영화 촬영 마쳤다..후반 작업 중

박동제 기자 | 기사입력 2020/01/20 [18:59]

홍상수 감독, ♥김민희와 7번째 호흡한 영화 촬영 마쳤다..후반 작업 중

박동제 기자 | 입력 : 2020/01/20 [18:59]

▲ 홍상수 감독♥배우 김민희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홍상수 감독과 배우 김민희가 7번째로 호흡을 맞춘 영화 촬영을 마친 것으로 전해졌다.

 

20일 영화계에 따르면, 홍상수 감독은 김민희와 호흡을 맞춘 신작 촬영을 마치고 현재 후반 작업에 돌입했다. 해당 작품에는 홍 감독의 전작들에 출연한 배우들이 다시 한 번 의기투합한 것으로 알려졌다.

 

신작 제목과 내용 등 세부적인 정보들은 아직까지 외부에 공개되지 않은 상태다.

 

홍상수 감독과 김민희는 <지금은 맞고 그때는틀리다>로 처음 호흡을 맞춘 이후 <밤의 해변에서 혼자>, <그 후>, <클레어의 카메라>, <풀잎들>, <강변호텔>에 이어 이번 작품까지 총 7작품을 함께 했다. 

 

한편, 홍상수 감독과 김민희는 지난 2015년 개봉한 <지금은 맞고 그때는 틀리다>를 통해 인연을 맺은 뒤 연인으로 발전했다.

 

홍상수 감독과 김민희는 앞서 지난 2017년 3월 13일 열린 <밤의 해변에서 혼자> 기자간담회을 통해 “저희 두 사람은 사랑하는 사이고 저희 나름대로 진솔하게 사랑하고 있다”며 불륜을 공식 인정한 바 있다.

 

dj3290@naver.com

 

 


원본 기사 보기:브레이크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이승환 국민의힘 중랑구을 후보, 중랑 대박시대 열겠다!
1/15
연예/스포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