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사립유치원연합회, 남유연봉사단 따뜻한 연탄나눔행사 펼쳐

진건, 화도 지역 취약계층 3세대, 연탄 2,500장 후원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20/01/22 [04:03]

남양주시사립유치원연합회, 남유연봉사단 따뜻한 연탄나눔행사 펼쳐

진건, 화도 지역 취약계층 3세대, 연탄 2,500장 후원

하인규 기자 | 입력 : 2020/01/22 [04:03]

▲ 남유연봉사단 연탄나눔 행사 기념촬영 모습 (사진제공=남유연)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 남유연봉사단 연탄배달 모습 (사진제공=남유연)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남양주=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하인규 기자=남양주시사립유치원연합회에서는 남양주시 관내 사립유치원봉사단 (이하 남유연)을 창단하여 창립기념 '따뜻한 겨울 연탄나눔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남유연 봉사단(회장 이경희)’은 지난 15일 복지 취약계층 남양주 퇴계원과 진건지역 2세대 , 20일 화도 수동지역 1세대 총3세대를 방문하여 각각 500장씩 1,500장과 생필품을 직접 배달했으며 덕소지역 2세대도 연탄1,000장을 포함하여 총2,500장을 지원했다.

 

이번 연탄나눔 봉사활동은 이틀 동안 약 8시간에 걸쳐 진행됐으며 남양주시사립유치원연합회 원장님들 40여명이 참여하여 겨울철 난방에 어려움을 겪는 소외계층을 돕는 귀한 시간을 가졌다.

 

▲ 남유연봉사단 (사진제공=남유연)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남양주시사립유치원연합회는 매년 사랑의 연탄 나눔 행사를 펼치기로 했으며 추운날씨였지만 조심스러운 손길로 가정에 연탄을 차곡차곡 쌓아가며 연탄을 나르는 원장님들의 얼굴에는 힘든 내색보다는 환한 미소가 떠나질 않았다.

 

남양주시사립유치원연합회 이경희 회장은 “원장님들의 나눔을 통해 소외 되어 있는 계층이나 지역사회에 온기가 넘쳐나길 소망하며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스한 손길이 됐으면 하는 바람에서 이 행사를 준비했으며 또한 원장님들의 따뜻한 나눔으로 선한 영향력 있는 좋은 문화가 확산되길 바라며 어려운 가정에 추운 겨울나기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봉사에 함께한 김영수 남양주시자원봉사센타장은 “따뜻한 나눔이 남양주시를 넘어 경기도에 확산되어 소외된 계층과 모두에게  따뜻함을 전하고 전달받는 훈훈한 봉사가 이어지면 좋겠다"하며 또한 "넉넉한 나눔을 몸으로 실천하신 원장님들께 감사드리며 연탄 나르기 봉사활동을 진행해주신 남양주시사립유치원연합회에 감사하다"는  마음을 전했다.

 

하인규 기자 popupnews24@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이승환 국민의힘 중랑구을 후보, 중랑 대박시대 열겠다!
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