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시의회, 설맞아 구리경찰서 의무경찰 격려

설 명절 앞두고 민생치안에 힘쓰는 의무경찰에게 떡과 계절과일 전달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20/01/22 [21:40]

구리시의회, 설맞아 구리경찰서 의무경찰 격려

설 명절 앞두고 민생치안에 힘쓰는 의무경찰에게 떡과 계절과일 전달

하인규 기자 | 입력 : 2020/01/22 [21:40]

▲ 구리시의회 박석윤 의장 구리경찰서 의무경찰격려 물품 전달 모습 (사진제공=구리시의회)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 구리시의회 박석윤 의장 구리경찰서에 설맞아 떡 전달 모습(사진제공=구리시의회)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구리=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하인규 기자=구리시의회(의장 박석윤)는 22일 오전 설 명절을 앞두고 구리경찰서를 방문해 복무 중인 의무경찰들을 격려했다.

 

이번 위문은 설 명절에 고향을 찾지 못하고 병역의 의무를 수행하는 의무경찰들을 위로하고 격려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떡과 계절과일을 전달했다.

 

박석윤 의장은 “불철주야 묵묵히 맡은 바 임무에 최선을 다하는 의무경찰들 덕분에 20만 구리시민의 안전과 질서가 유지 된다고 생각한다” 며 “앞으로도 구리시 지역 치안을 위해 더욱 힘써 달라” 고 당부했다.

 

구리시의회는  매년 설과 추석에 지역 내 사회복지시설 종사자와 병역의 의무를 수행하는 의무경찰들을 위문해 왔다.

 

▲ 구리시의회 박석윤(좌측 4번째) 의장 .의원들 .구리경찰서 유희정(좌측 6번째) 서장 .직원들 물품 전달 기념촬영 모습(사진제공=구리시의회)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하인규 기자 popupnews24@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화보]박소담 “봉준호 감독, ‘기생충’ 현장에서도 이미 위대해 보였다”
1/6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