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예진 측, “피로 누적으로 응급실行..‘사랑의 불시착’ 촬영장 무사히 복귀”

박동제 기자 | 기사입력 2020/01/27 [17:07]

손예진 측, “피로 누적으로 응급실行..‘사랑의 불시착’ 촬영장 무사히 복귀”

박동제 기자 | 입력 : 2020/01/27 [17:07]

▲ 배우 손예진     © 뉴시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배우 손예진이 피로 누적으로 응급실에서 치료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27일 손예진의 소속사 엠에스팀엔터테인먼트 측은 “손에진이 최근 드라마 촬영으로 인해 피로가 누적돼 응급실을 찾아 치료를 받았다”며 “현재는 치료를 마치고 촬영장으로 무사히 복귀했다”고 밝혔다.

 

손예진은 현재 인기리에 방송중인 tvN 토일드라마 ‘사랑의 불시착’(극본 박지은/ 연출 이정효/ 제작 문화창고, 스튜디오드래곤)에서 윤세리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사랑의 불시착’은 어느 날 돌풍과 함께 패러글라이딩 사고로 북한에 불시착한 재벌 상속녀 윤세리와 그녀를 숨기고 지키다 사랑하게 되는 북한 장교 리정혁(현빈 분)의 절대 극비 러브스토리다.

 

특히 ‘사랑의 불시착’은 지난 19일 방송된 10회가 케이블, IPTV, 위성을 통합한 유료플랫폼에서 가구 평균 14.6%, 최고 15.9%를 기록하는 등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설 연휴 동안 결방한 ‘사랑의 불시착’은 오는 2월 1일 방송을 재개한다.  


dj3290@naver.com

 

 


원본 기사 보기:브레이크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화보]유아(YooA), “데뷔 전부터 오마이걸 잘 될 거라는 확신 있었다”
1/6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