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병용 의정부시장 ‘아동복지시설 위문격려’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20/01/28 [20:50]

안병용 의정부시장 ‘아동복지시설 위문격려’

하인규 기자 | 입력 : 2020/01/28 [20:50]

▲ 안병용 의정부시장 아동복지시설 방문 유아들 보다듬어 주고 있다 (사진제공=의정부시청)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 안병용 의정부시장 아동복지시설 관계자와 담소 모습 (사진제공=의정부시청)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의정부=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하인규 기자=의정부시(시장 안병용)는 1월 23일 민족 고유의 명절인 설을 맞아 녹양동에 위치한 의정부영아원 및 경기북부아동일시보호소를 방문하여 아동과 종사자를 위문 격려했다.

 

의정부영아원 및 경기북부아동일시보호소는 사회복지법인 대한사회복지회가 운영하는 학대 등 보호가 필요한 아동이 입소가능한 시설로 각 2~30여명의 아동이 생활하고 있다.

 

의정부영아원은 만3세까지 보호가 가능한 아동양육시설로 19년째 운영 중이며, 일시보호소는 1982년에 개소하여 영유아부터 18세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아동이 최대 6개월까지 입소할 수 있다.

 

이날 안병용 의정부시장은 명절임에도 불구하고 후원의 손길이 줄어든 것에 안타까운 마음을 전했으며, 어려움 속에서도 아동들을 건강하고 밝게 키우고 있는 시설 종사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애로사항을 청취했다. 또한, “앞으로도 아동들이 건강하고 행복하게 자랄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해 나가자.”고 당부했다.

 

▲ 안병용(좌측 4번째) 의정부시장 아동복지시설 관계자들과 방문 기념촬영 모습 (사진제공=의정부시청)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하인규 기자 popupnews24@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화보]박소담 “봉준호 감독, ‘기생충’ 현장에서도 이미 위대해 보였다”
1/6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