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필라테스 데이”..레드벨벳 예리, 군살하나 없는 퍼펙트 바디라인

박동제 기자 | 기사입력 2020/01/29 [19:48]

“오늘도 필라테스 데이”..레드벨벳 예리, 군살하나 없는 퍼펙트 바디라인

박동제 기자 | 입력 : 2020/01/29 [19:48]

▲ 레드벨벳 예리, 필라테스 인증샷 공개 <사진출처=예리 인스타그램>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걸그룹 레드벨벳 멤버 예리가 군살하나 없는 몸매를 뽐냈다.

 

예리는 2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도 필라테스 데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해 눈길을 끌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예리는 필라테스 기구에서 여러가지 고난도 동작을 선보이거나, 선 자세에서 다리를 180도로 찢는 등 완벽한 스트레칭을 구사하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예리는 운동을 통해 다져진 군살하나 없는 탄탄하면서도 늘씬한 바디라인을 한껏 뽐내고 있는 모습이어서 누리꾼들의 시선을 더욱 사로잡았다.

 

한편, 레드벨벳(웬디, 아이린, 슬기, 조이, 예리)은 지난해 12월 23일 발매한 ‘Psycho’(사이코)로 큰 사랑을 받았다.
 
dj3290@naver.com

 

 


원본 기사 보기:브레이크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화보]박소담 “봉준호 감독, ‘기생충’ 현장에서도 이미 위대해 보였다”
1/6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