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시, 민선 초대 조순광 양주시체육회장 취임식 개최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20/01/30 [19:25]

양주시, 민선 초대 조순광 양주시체육회장 취임식 개최

하인규 기자 | 입력 : 2020/01/30 [19:25]

▲ 양주시체육회 민선 조순광 초대회장 취임사 모습 (사진제공=양주시청)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 양주시체육회 조순광 민선 초대회장 취임 단체 기념촬영 모습 (사진제공=양주시청)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양주=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하인규 기자=양주시(시장 이성호)는 지난 29일 경기섬유종합지원센터 컨벤션홀에서 민선 초대 조순광 양주시체육회장 취임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취임식에는 이성호 양주시장, 정성호 국회의원, 이희창 시의회의장, 도‧시의원, 각 기관‧단체, 체육인 등 300여명이 참석해 조순광 초대 민선 체육회장의 취임을 축하했다.

 

조순광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첫 민간 체육회장으로 무거운 책임감과 사명감을 갖고 양주시체육회를 이끌겠다”며 “실업팀을 창단해 양주시를 홍보하고 엘리트체육과 생활체육의 균형적 발전, 체육시설 확충과 각종 대회 유치 등을 적극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투명한 체육회 운영을 위해 체계적인 발전계획을 수립해 양주시 체육발전을 위해 혼신의 힘을 다하겠다”며 “새로운 도약, 신성장 활력의 감동도시 양주 실현에 함께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성호 양주시장은 “이번 민선체육회장의 취임식은 그동안 지방자치단체장이 겸직해온 체육회가 민간으로 이전되는 역사적인 날”이라며 “양주시는 양주시체육회가 보다 더 발전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당선 후 지난 16일부터 업무를 시작한 조순광 회장은 앞으로 3년간 37개 종목, 2만4천여명의 동호인이 활동하고 있는 양주시체육회를 이끌게 된다.

 

하인규 기자 popupnews24@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화보]유아(YooA), “데뷔 전부터 오마이걸 잘 될 거라는 확신 있었다”
1/6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