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랑구의회,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관련 현안업무 보고받아!

신속한 정보전달과 철저한 관리시스템 구축으로 확산방지 및 구민 불안감 해소 강조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20/01/31 [21:53]

중랑구의회,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관련 현안업무 보고받아!

신속한 정보전달과 철저한 관리시스템 구축으로 확산방지 및 구민 불안감 해소 강조

하인규 기자 | 입력 : 2020/01/31 [21:53]

▲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관련 보고를 받고 있는 중랑구의회 조희종(좌측 앞줄 첫번째) 의장,조성연(좌측 앞줄 두번째) 부의장 외 의원들 모습 (좌측)(사진제공=중랑구의회)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중랑=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하인규 기자=중랑구의회(의장 조희종)는 1월 31일 중랑구청 종합상황실에서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예방대책 및 관리현황 등과 관련하여 전체 의원이 참석한 가운데 보건소 및 질병관리본부 관계자로부터 경과보고 및 환자조치 현황 등을 보고 받았다.

 

보고를 받은 후 의원들은 감염병 대응체계, 방역관리 등에 대해 집중적으로 질의하고 구청 및 의료기관 그리고 질병관리본부 등과의긴밀한 협조를 통해 빈틈없고 체계적인 관리시스템 구축을 요청했다.

 

또한 정확하고 투명한 정보제공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구민들의 불안감을 해소하고 지역 내 확산방지를 위해 최선을 다해줄 것을 당부했다.

 

조희종 의장은 보건소 등 관계 공무원들을 격려하면서 “모든 구민들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의 불안으로부터 벗어날 수 있도록 정확한 정보전달 및 예방지침 홍보를 강화하고, 감염예방을 위해 과하다 싶을만큼 선제적으로 관리해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하인규 기자 popupnews24@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화보]박소담 “봉준호 감독, ‘기생충’ 현장에서도 이미 위대해 보였다”
1/6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