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브리그’ 박은빈, 꽃보다 싱그러운 화보 비하인드컷..반할 수 밖에

박동제 기자 | 기사입력 2020/02/08 [20:45]

‘스토브리그’ 박은빈, 꽃보다 싱그러운 화보 비하인드컷..반할 수 밖에

박동제 기자 | 입력 : 2020/02/08 [20:45]

▲ ‘스토브리그’ 박은빈, 꽃보다 싱그러운 화보 비하인드컷 <사진출처=나무엑터스>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배우 박은빈의 꽃보다 싱그러운 화보 비하인드 컷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매회 화제를 이어가고 있는 SBS 드라마 ‘스토브리그’에서 국내 여성 최초이자 최연소 프로야구 운영팀장 이세영 역을 맡아 ‘20대 대표 배우’로 우뚝 선 박은빈의 코스모폴리탄 2월호 화보 비하인드 사진이 공개됐다.

 

8일 소속사 나무엑터스를 통해 공개된 사진에서 박은빈은 싱그러움 가득한 매력을 뽐낸다. ‘스토브리그’에서 매회 세련된 오피스룩을 선보였던 박은빈의 새로운 스타일링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박은빈은 특유의 화사함과 아름다움으로 다양한 색감의 의상을 소화해낸 것은 물론, 꽃을 소품으로 활용해 각기 다른 분위기를 자아내며 색다른 모습을 뽐냈다.

 

박은빈은 아역부터 이어진 연기 내공과 정확하고 깔끔한 딕션, 사랑스러운 분위기로 기존에 없던 캐릭터를 완벽하게 표현하며 첫 회부터 꾸준한 호평을 받았다.

 

출연 작품마다 섬세한 연기력과 본인만의 색깔로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냈던 박은빈인만큼 ‘스토브리그’에서도 이유 있는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2020년을 ‘스토브리그’와 함께 꽃길로 시작한 박은빈. 박은빈이 보여줄 새로운 모습들과 거침없을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스토브리그’는 선수가 아닌 단장을 비롯한 프런트들의 치열한 일터와 피, 땀, 눈물이 뒤섞인 고군분투를 생동감 있게 펼쳐내는 ‘돌직구 오피스 드라마’로 매주 금요일, 토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dj3290@naver.com

 

 


원본 기사 보기:브레이크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화보]박소담 “봉준호 감독, ‘기생충’ 현장에서도 이미 위대해 보였다”
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