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렛패치 완료”..컴백 D-3 체리블렛, 신곡 ‘무릎을 탁 치고’ 뮤비 티저 공개

박동제 기자 | 기사입력 2020/02/08 [20:33]

“블렛패치 완료”..컴백 D-3 체리블렛, 신곡 ‘무릎을 탁 치고’ 뮤비 티저 공개

박동제 기자 | 입력 : 2020/02/08 [20:33]

▲ ‘블렛패치 완료’ 컴백 D-3 체리블렛, ‘무릎을 탁 치고’ 뮤비 티저 공개 <사진출처=FNC엔터테인먼트>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컴백을 앞둔 걸그룹 체리블렛(해윤 유주 보라 지원 레미 채린 메이)이 강렬하고 힙한 분위기로 이미지 반전을 예고했다.

 

체리블렛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지난 7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체리블렛 첫 번째 디지털 싱글 ‘무릎을 탁 치고(Hands Up)’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에서 체리블렛 멤버들은 강렬한 분위기를 풍기며 등장했다. 스캔을 거쳐 미지의 공간으로 들어간 멤버들은 ‘블렛 패치(Bullet Patch)’로 업데이트된 완전체 7인의 모습으로 시선을 집중시키며 180도 달라진 변화를 예고했다.

 

체리블렛의 신곡 ‘무릎을 탁 치고(Hands Up)’는 주변 시선은 신경 쓰지 말고 분위기를 즐겨보자는 당찬 에너지를 담은 트랩 장르의 곡이다. 귀에 감기는 중독성 강한 음악과 함께 이전에 보여주지 않았던 강렬하고 탄탄한 퍼포먼스로 눈과 귀 모두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편, 체리블렛의 신곡 ‘무릎을 탁 치고(Hands Up)’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오는 11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dj3290@naver.com

 

 


원본 기사 보기:브레이크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화보]박소담 “봉준호 감독, ‘기생충’ 현장에서도 이미 위대해 보였다”
1/6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