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시, 2020년 장애인 평생교육 프로그램 운영 기관 공모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20/02/10 [20:28]

포천시, 2020년 장애인 평생교육 프로그램 운영 기관 공모

하인규 기자 | 입력 : 2020/02/10 [20:28]

▲ 포천시청 전경 (사진제공=포천시청)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포천=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하인규 기자=포천시는 오는 2월 11일부터 18일까지"2020년 장애인 평생교육 프로그램 및 성인발달장애인 평생학습 프로그램 운영 지원 사업"공모를 진행한다.

 

"장애인 평생교육 프로그램 운영 지원 사업"은 사단법인으로 등록된 비영리민간장애인 단체, 비영리민간단체로 등록된 장애인 단체, 일반 장애인 사회복지법인을 대상으로 신청 받으며, 선정된 기관은 1년간 장애인 평생교육 프로그램 사업비를 지원 받을 수 있다.

 

이번 공모는 일반 장애인 평생교육 프로그램, 유형별 장애인 평생교육 프로그램, 성인발달장애인 대상 평생교육 프로그램까지 총 세 가지 분야의 운영기관을 모집한다. 각각의 공모 내용은 포천시청 및 포천시평생학습센터 홈페이지  공고란에 게시되며, 신청서류 및 구비서류는 교육지원과 평생교육팀(포천시 중앙로 207번길 26, 포천시립중앙도서관 2층)으로 방문접수하거나, 우편으로 접수할 수 있다.

 

시 관계자는 “높아지는 장애인 평생교육 분야의 수요에 발맞춰 장애 유형별 평생학습 프로그램을 운영할 2개 기관을 선정하여 교육의 다양화를 도모하고자 한다.”며 “관내 장애인 평생교육 기관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신청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하인규 기자 popupnews24@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화보]유아(YooA), “데뷔 전부터 오마이걸 잘 될 거라는 확신 있었다”
1/6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