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예방 위해 총력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20/02/11 [13:56]

동두천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예방 위해 총력

하인규 기자 | 입력 : 2020/02/11 [13:56]

▲ 동두천시 송기헌 부시장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예방 각 부서 조치사항 보고회 주재 모습 (사진제공=동두천시청)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동두천=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하인규 기자=동두천시는 지난 10일 확대간부회의 종료 후 송기헌 부시장 주재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대응과 관련해 각 부서의 감염증 예방을 위한 조치사항 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날 보고회에는 동두천시 간부공무원이 전원 참석하여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으로부터 시민을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는 실질적이고, 신속한 대응방안을 논의했다. 이어, 감염증 대응현황 및 조치사항을 보고 받고, 중점 추진상황과 향후 추진계획 등을 점검했다.

 

동두천시는 지난달 28일부터 재난안전대책본부를 구성해 24시간 근무하고 있으며, 선별진료소 설치, 상담 콜센터 운영, 예방 홍보전단지 배포, 주민자치센터와 평생교육원의 각종 프로그램 연기 및 취소 조치 등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의 예방을 위해 적극 대응하고 있다.

 

송기헌 부시장은 “전 공직자가 합심하여 관내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환자가 발생하지 않도록, 총력을 기울여 달라.”고 당부했다.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하인규 기자 popupnews24@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화보]박소담 “봉준호 감독, ‘기생충’ 현장에서도 이미 위대해 보였다”
1/6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