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동부새마을금고 반찬나눔 후원금 기탁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20/02/12 [11:46]

의정부동부새마을금고 반찬나눔 후원금 기탁

하인규 기자 | 입력 : 2020/02/12 [11:46]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의정부=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하인규 기자=의정부동부새마을금고(이사장 윤여권)는 2월월 11일 송산3동 행정복지센터(권역동 국장 이용기)를 방문하여 송산권역 사랑의 반찬 나눔 사업을 위한 후원금을 기탁했다.

 

2017년 첫 시행이후 어느덧 4년차를 맞이한 송산권역 사랑의 반찬 나눔 사업은 의정부동부새마을금고의 후원으로 송산권역 Happy매니저와 좀도리봉사단의 주관하에 매주 수요일 반찬3종을 직접 조리해 배달해주는 민·관 협력 사업이다.

 

이 사업을 통해 위기가구의 문제를 적극 해소함은 물론, 따뜻한 지역사회 분위기 조성에 기여하고 있다.

 

윤여권 의정부동부새마을금고 이사장은 “새마을금고의 수익금은 고객인 주민을 위해 사용해야한다는 사명감을 갖고 지역사회에 환원하기 위해 이번 후원금을 기탁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을 위해 새마을금고가 함께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용기 송산권역동 국장은 “매년 송산권역의 사례관리대상자 등 취약계층을 위해 4년째 반찬 나눔 후원금을 기탁해준 의정부동부새마을금고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앞으로도 더 많은 대상자가 실질적인 지원을 받을 수 있도록 행정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송산권역 사랑의 반찬 나눔 사업 관련 문의는 송산3동 행정복지센터 복지지원과로 하면 된다.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하인규 기자 popupnews24@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화보]박소담 “봉준호 감독, ‘기생충’ 현장에서도 이미 위대해 보였다”
1/6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