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시공사, 취약계층에 코로나19 예방 마스크 전달

대한적십자사 경기지사를 통해 마스크 구입 1,000만원 후원금 전달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20/02/12 [12:05]

경기도시공사, 취약계층에 코로나19 예방 마스크 전달

대한적십자사 경기지사를 통해 마스크 구입 1,000만원 후원금 전달

하인규 기자 | 입력 : 2020/02/12 [12:05]

▲ 경기도시공사 전경 (사진제공=경기도시공사)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하인규 기자=경기도시공사(사장 이헌욱)는 12일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보건용 마스크(KF94)를 도내 취약계층에 지원하기 위해 대한적십자사 경기지사에 1,000만원을 후원했다고 밝혔다.

 

최근 코로나19가 확대되고 있고, 마스크와 손소독제 등 감염예방 제품들의 품귀현상에 따라 가격이 폭등하는 등 마스크 구매가 쉽지 않은 상황으로, 공사에서는 감염예방 제품 구매가 여의치 않은 취약계층을 위해 직접 지원에 나서게 된 것이다. 해당 마스크(KF94등급)는 31개 시·군 취약계층 1,000세대에 신속하게 전달될 예정이다.

 

이헌욱 경기도시공사 사장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가 큰 피해 없이 하루 빨리 종식되길 바라며, 도내 수혜자분들이 안전하게 일상 생활하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이 밖에도 공사는 항일의병 역사유적 조성사업, G하우징, 밝은통학로 만들기, 고등학생 장학사업 ‘GICO 장학사업’등 공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도민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쳐오고 있다.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하인규 기자 popupnews24@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화보]박소담 “봉준호 감독, ‘기생충’ 현장에서도 이미 위대해 보였다”
1/6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