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시 희망장학재단, 학생들을 위해 써달라… 장학기부 이어져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20/02/13 [09:24]

양주시 희망장학재단, 학생들을 위해 써달라… 장학기부 이어져

하인규 기자 | 입력 : 2020/02/13 [09:24]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양주=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하인규 기자=양주시 희망장학재단(이사장 임충빈)은 지난 11일 ㈜산하이앤씨(대표 최성욱)에서 2천만원을, ㈜하나(대표 서재원)에서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1천만원을 지정 기탁했다고 밝혔다.

 

희망장학재단은 이날 임충빈 이사장을 비롯해 최성욱 대표, 서재원 대표 등이 참석한 가운데 기부식을 열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최성욱 대표는 “양주시 희망장학재단과 인연을 맺고 우리의 미래인 학생들의 육성에 동참할 수 있어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서재원 대표는 “사회 전반에 걸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이 막중한 만큼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꾸준히 기부해 오고 있다”며 “우리 학생들의 교육기회 보장을 위해 장학기부에 관심을 갖고 양주시 교육발전을 위해 함께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임충빈 이사장은 “국내외적 어려운 상황에 양주시 학생들을 위한 교육사업에 적극 동참하는 대표님과 지역 관계자분들에게 감사하다”고 말했다.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하인규 기자 popupnews24@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화보]유아(YooA), “데뷔 전부터 오마이걸 잘 될 거라는 확신 있었다”
1/6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