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시,혼인신고 부부에게 나라사랑 태극기 증정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20/02/14 [09:49]

의정부시,혼인신고 부부에게 나라사랑 태극기 증정

하인규 기자 | 입력 : 2020/02/14 [09:49]

▲ 민원실 '시장님과 함께 혼인신고 기념인증샷' 행사 모습 (사진제공=의정부시청)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의정부=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하인규 기자=의정부시(시장 안병용)는 이달 11일부터 시청을 방문 해 혼인신고 하는 신혼부부를 대상으로 태극기를 선물로 증정한다.

 

새롭게 가정을 꾸리는 신혼부부에게 나라사랑 태극기를 증정하여 가정에서부터 국가에 대한 애국심과 의정부시민으로서의 자긍심을 고취시키고, 국기의 보급 확대로 국경일 태극기 달기 운동에 적극 동참하는 계기를 마련하기 위해 경기북부 최초로 시행하게 됐다.

 

태극기 보관함은 ‘축 결혼’이라는 문구와 ‘앞으로 꽃길만 걷는 행복한 부부 되세요’라는 글귀로 더욱 산뜻하게 꾸며져 있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김진혁 시민봉사과장은 “신혼부부의 새 출발을 기념하는 태극기 증정사업과 행복한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전통 혼례복을 입고 기념사진을 찍는 ‘시장님과 함께 하는 인증샷’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하는 등, 시민에게 다가가 공감할 수 있는 다양한 행정서비스를 발굴하겠다”고 밝혔다.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하인규 기자 popupnews24@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화보]박소담 “봉준호 감독, ‘기생충’ 현장에서도 이미 위대해 보였다”
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