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시, 2020 인도 해외시장개척단 참가 기업 모집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20/02/14 [21:57]

포천시, 2020 인도 해외시장개척단 참가 기업 모집

하인규 기자 | 입력 : 2020/02/14 [21:57]

▲ 포천시청 전경 (사진제공=포천시청)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포천=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하인규 기자=포천시는 수출 유망 중소기업의 수출증진 및 판로개척을 지원하기 위해 ‘2020년 포천시 인도(뭄바이, 암다바드) 해외시장개척단’ 참가기업을 모집한다.

 

시장개척단은 오는 5월 18일(월)부터5월 23일(토)까지 4박 6일 일정으로 뭄바이와 암다바드에서 사전 발굴·매칭된 바이어와 현지 수출 상담을 진행한다.

 

인도는 인구 13억명으로 현대, 삼성, LG 등 외국산 제품에 대한 선호도가 높으며자동차, 전기전자를 중심으로 한국기업의 시장점유율이 높다. 또한, 한국-인도간 CEPA(포괄적경제동반자협정)에 따라 화장품의 경우 대부분 품목에서 기본관세율 0%가 적용되는 등 여러모로 우리 관내 기업이 수출판로를 개척하기에 매력적인 시장이다.

 

참가 접수는 오는 2월 28일까지이며, 신청자격은 포천시 소재 수출 희망 중소기업으로 총4개사를 선정한다. 선정된 기업에는 1인 항공권 50%, 해외시장조사, 바이어 발굴, 수출상담장 구축, 현지통역지원 등 많은 혜택이 주어진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포천시청 기업지원과 기업지원팀으로 문의하거나 시청 홈페이지 ‘새소식’ 게시판의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하인규 기자 popupnews24@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화보]유아(YooA), “데뷔 전부터 오마이걸 잘 될 거라는 확신 있었다”
1/6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