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순자 의정부시의회 의원, ‘2020 대한민국혁신리더상’ 수상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20/02/20 [18:44]

박순자 의정부시의회 의원, ‘2020 대한민국혁신리더상’ 수상

하인규 기자 | 입력 : 2020/02/20 [18:44]

▲ 의정부시의회 박순자 의원 (사진제공=의정부시의회)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의정부=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하인규 기자=의정부시의회 박순자 (자유한국당 비례대표)의원은 2월 20일 서울 프레스센터에서 개최된 ‘2020 대한민국혁신리더’상을 수상했다.

 

한국전문언론인협회가 주관하는 ‘2020 대한민국혁신리더상’은투철한 사명감과 확고한 국가관으로 활발한 의정활동 및 다양한사회 활동을 통해 국가경쟁력 강화에 기여하는 등 공적 사항의 종합적인 판단을 통한 대한민국혁신 리더자로 선정하여 수여하는 상이다.

 

박순자 의원은 의정부시의회 제8대 의원으로 의정부시 지역문화진흥 및 문화도시 조성에 관한 조례안 등을 제정하여 의정부 고유한 문화적 가치를 제고하는데 노력하고, 고령화 사회와 저 출산에 대한 대책 마련 등 시민의 복지 질 향상을 위해 앞장서 왔다.

 

또한, 박순자 의원은 “의원으로써 열심히 일했을 뿐인데, 이렇게 큰 상을 받게 되어 영광이며, 앞으로도 시민들의 다양한 의견을 많이 경청하고 수렴하여 정책에 반영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고 소감을 전했다.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하인규 기자 popupnews24@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개혁신당 구리시 김구영 후보, 개소식 갖고 '세몰이‘
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