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시의회 입법고문 위촉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20/02/21 [00:59]

동두천시의회 입법고문 위촉

하인규 기자 | 입력 : 2020/02/21 [00:59]

▲ 동두천시의회 이성수(우측 4번째) 의장  동두천시의회 입법고문 주영진(좌측 4번째) 교수 위촉 기념촬영 모습 (사진제공=동두천시의회)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동두천=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하인규 기자=동두천시의회(의장 이성수)는 지난 19일 본회의장에서 의정활동의 전문성과 시민 복리증진을 위해 주영진 교수를 입법고문으로 위촉했다.

 

주영진 교수는 동두천시의회의 2월 간담회와 내부회의를 통해 추천된 입법고문으로, 국회사무처 의사국장, 국회 국토해양위원회·예산결산특별위원회 수석전문위원, 국회예산정책처장 등을 역임한 입법전문가로서, 현재는 지방의정연구소장을 맡고 있다.

 

주영진 교수는 입법고문으로서, 「동두천시의회 입법 및 법률고문 운영 조례」에 따라 향후 2년 동안 의회의 운영과 의원들의 다양한 의정활동 수행에 필요한 법률지식을 지원하게 된다.

 

이성수 의장은 “이번 입법고문 위촉을 통해 의원들의 자치입법 능력 향상과 의정활동 전문성을 높여, 시민 복리증진에 이바지할 수 있을 것이다.”라고 말하며, 입법고문으로서의 책무를 충실히 수행해 다양한 정책제안을 제시해 줄 것을 함께 당부했다.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하인규 기자 popupnews24@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이승환 국민의힘 중랑구을 후보, 중랑 대박시대 열겠다!
1/15
자치행정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