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혜선 배종옥 ‘결백’, 코로나19 여파로 시사회 취소..“개봉일 연기는 미정”

박동제 기자 | 기사입력 2020/02/22 [18:39]

신혜선 배종옥 ‘결백’, 코로나19 여파로 시사회 취소..“개봉일 연기는 미정”

박동제 기자 | 입력 : 2020/02/22 [18:39]

▲ 신혜선X배종옥X허준호 ‘결백’, 3월 5일 개봉 확정 <사진출처=소니픽쳐스엔터테인먼트코리아㈜/㈜키다리이엔티>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영화 <결백>이 코로나19(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확산 여파로 인해 오는 24일, 25일 예정된 언론-일반 시사회, 배우 인터뷰 일정 등을 취소했다.  

 

22일 <결백>의 홍보사 측은 브레이크뉴스에 “코로나 확산으로 인해 <결백> 언론시사와 일반시사, (주연 배우들) 인터뷰 일정이 모두 취소됐다”고 알렸다.

 

이어 <결백> 측은 오는 3월 5일 예정된 개봉일 변경 여부와 관련해 “추후 정리가 되는대로 안내해드리도록 하겠다. 양해 부탁 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결백>은 아빠의 장례식장에서 벌어진 막걸리 농약 살인사건, 기억을 잃은 채 살인사건의 용의자로 몰린 엄마 ‘화자’(배종옥)의 결백을 밝히려는 변호사 ‘정인’(신혜선)이 ‘추시장’(허준호)과 마을 사람들이 숨기려 한 추악한 진실을 파헤쳐가는 무죄 입증 추적극이다.


dj3290@naver.com

 


원본 기사 보기:브레이크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나태근 후보, 중도매인연합회 간담회서 비전 밝혀
1/15
연예/스포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