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 보광사, 양주시 회천노인복지관에 자비나눔 쌀 기증으로 감동 전달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20/02/23 [12:02]

파주 보광사, 양주시 회천노인복지관에 자비나눔 쌀 기증으로 감동 전달

하인규 기자 | 입력 : 2020/02/23 [12:02]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양주=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하인규 기자=지난 2월 14일(금) 파주 보광사(주지 혜성스님)에서는 양주시 회천노인복지관(관장 주민정)에 무료급식을 이용하는 양주시 어르신들을 위한 자비나눔 쌀 연간 4,000kg 기증 전달식을 진행하여 나눔과 공생의 가치를 실천했다.

 

파주 보광사 주지 혜성스님은 “경제적인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 어르신들에게 작은 희망이 되고, 도움의 손길이 널리 펼쳐지길 바라는 마음으로 전달하게 됐다.”라며“앞으로도 자비나눔을 실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취지를 전했다.

 

전달식에 함께한 주민정 관장은“파주 보광사에서는 양주시 어르신들을 위해 꾸준히 도움을 주고 계셔서 감사하다.”라며“무료급식을 이용하는 어르신들에게 파주 보광사의 따뜻한 희망의메시지를 잘 전하겠다.”라고 화답했다.

 

파주 보광사(주지 혜성스님)와 신도회는 작년 7월부터 양주시 어르신들을 위한 후원금과 식료품(쌀, 과일 등) 등을 기증하며 자비나눔을 진행하고 있다.

 

앞으로도 양주시 회천노인복지관에서는 양주시 취약계층 어르신들의 다양한 욕구를 파악하고 지역사회내 필요한 자원을 연계하여 지속해서 지원할 예정이며, 후원과 관련한 사항은 양주시 회천노인복지관로 문의하면 된다.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하인규 기자 popupnews24@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김성원 후보, 환경정화 봉사로 깨끗한 출정식 ‘눈길’
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