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시, 코로나19 확산 방지 위한 경로당 방역 실시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20/02/23 [22:26]

동두천시, 코로나19 확산 방지 위한 경로당 방역 실시

하인규 기자 | 입력 : 2020/02/23 [22:26]

▲ 최용덕 동두천시장  코로나19 예방 방역 경로당 방문 어르신들에게 예방수칙 강조 모습 (사진제공=동두천시청)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동두천=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하인규 기자=동두천시(시장 최용덕)는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지난 18일부터 3일간 NH농협 동두천시지부(지부장 이칠현), 동두천농업협동조합(조합장 정진호), 농협파트너스(대표 함용문)와 협력해 관내 경로당 62개소를 합동으로 방역소독하고, 방역용품(손소독제)을 배부했다.

 

동두천은 현재 코로나19 확진자가 없지만, 고령이거나 기저질환을 가진 어르신들이 주로 많이 이용하는 경로당을 소독하여 감염병을 사전에 예방하고, 손소독제 보급하여 어르신들의 불안감을 해소하는데 총력을 기울일 예정이다.

 

최용덕 시장은 “이번 경로당 소독에 대해 어르신들의 만족도가 높고, 심리적 불안감 해소에 도움이 됐다.”며, “어르신들께서는 예방행동수칙에 따라 마스크 착용 및 손 씻기 등 개인 위생관리를 철저히 하시고, 기침, 발열 등 주요증상을 느끼면 동두천보건소로 바로 신고해 주실 것”을 당부했다.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하인규 기자 popupnews24@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김성원 후보, 환경정화 봉사로 깨끗한 출정식 ‘눈길’
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