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용덕 동두천시장, 시민과의 대화 건의사항 현장확인 실시

2020년 시민과의 대화 건의사항 현장 확인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20/02/28 [11:36]

최용덕 동두천시장, 시민과의 대화 건의사항 현장확인 실시

2020년 시민과의 대화 건의사항 현장 확인

하인규 기자 | 입력 : 2020/02/28 [11:36]

▲ 최용덕 동두천시장 시민과의 대화 시 접수된 민원현장 방문 모습 (사진제공=동두천시청)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동두천=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하인규 기자=동두천시(시장 최용덕)는 지난 26일부터 생연1동을 시작으로, 시민과의 대화 시 접수된 건의사항의 현장확인을 위한 ‘2020년 시민과의 대화 현장확인의 날’을 운영하여, 약속의 가치를 행동으로 실천하는 시정을 펼쳤다.

 

지난 26일 생연1동, 생연2동, 중앙동을 시작으로, 4일간 8개 동, 37개소의 대상지를 방문하는 이번 현장확인은 시민과의 약속을 최우선으로 하는 시정철학을 실현하고, 현장에서 주민 건의사항의 해결방안을 도출하기 위해 실시됐다.

 

또한, 현장중심의 민생행정을 적극 펼쳐 시정에 대한 신뢰도를 크게 향상시키는 계기를 마련함과 동시에, 골목골목을 다니면서 평소 확인하지 못했던 현장 곳곳의 주민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행정의 기준이 아닌 시민의 기준에서 생활에 도움이 될 개선책들을 찾아내어, 시민들의 호응을 이끌어 냈다.

 

최용덕 동두천시장은 “시민들의 건의사항 중 현장을 확인하지 않고서는 결정할 수 없는 사안들이 있는 만큼, 앞으로도 이러한 기회를 자주 가져 현장중심의 행정을 시행하겠다.”고 전했다.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하인규 기자 popupnews24@naver.com

 
포토뉴스
[화보]로켓펀치, “목표? 그룹명처럼 대체 불가능한 팀 되는 것”
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