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윤국 포천시장, 코로나19 현장점검 실시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20/02/29 [16:12]

박윤국 포천시장, 코로나19 현장점검 실시

하인규 기자 | 입력 : 2020/02/29 [16:12]

▲ 박윤국 포천시장 선별진료소 방문  근무직원 격려 모습 (사진제공=포천시청)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 박윤국 포천시장  경기도의료원 포천병원 병원 방문 격려 모습 (사진제공=포천시청)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포천=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하인규 기자=박윤국 포천시장은 지난 27일, 조용춘 포천시의회 의장, 정연오 보건소장 등 방역 관계자와 함께 경기도의료원 포천병원, 포천보건소, 신천지교회 등 시설을 점검했다.

 

경기도의료원 포천병원은 지난 24일부터 코로나19 전담병원으로 지정되어 운영하고 있다.

 

박윤국 포천시장은 병원을 방문해 “불철주야 헌신적으로 노력하고 있는 의료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감염병 예방을 위해 최일선에서 근무하는 병원관계자들을 격려했다.

 

▲ 박윤국 포천시장 마을회관 방문 현장 점검 모습 (사진제공=포천시청)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또한 관내 신천지 교회와 관련된 시설을 방문하여 폐쇄여부를 확인하는 등 직접 눈으로 코로나19 현장상황을 확인했으며 이어서 포천에서 최초로 발생한 고소성리 군부대 근처 마을회관을 들러 이장, 노인회장 등 지역주민들을 만나 격려했다.

 

한편 포천시는, 확진자는 총 5명으로, 지난 24일 군에서 발생한 코로나19 확진자를 마지막으로 27일기준 추가 확진자는 없다고 밝혔다.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하인규 기자 popupnews24@naver.com

 

 

 
포토뉴스
[화보]로켓펀치, “목표? 그룹명처럼 대체 불가능한 팀 되는 것”
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