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원, ‘음악중심’서 화이트X블랙 다채로운 매력 발산..청순美+카리스마

박동제 기자 | 기사입력 2020/03/07 [18:49]

아이즈원, ‘음악중심’서 화이트X블랙 다채로운 매력 발산..청순美+카리스마

박동제 기자 | 입력 : 2020/03/07 [18:49]

▲ 아이즈원(IZ*ONE) <사진출처=아이즈원 SNS>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그룹 아이즈원(IZ*ONE)이 다채로운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단숨에 매료시켰다.

 

아이즈원은 7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 첫 번째 정규앨범 '블룸아이즈(BLOOM*IZ)' 타이틀곡 '피에스타(FIESTA)'와 수록곡 '스페이스쉽(SPACESHIP)'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화이트톤 의상을 입고 등장한 아이즈원은 수록곡 '스페이스쉽'의 무대를 선보이며 상큼하면서 발랄한 에너지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이어 블랙 의상으로 재등장한 아이즈원은 타이틀곡 '피에스타'를 연달아 선보이며 상반된 매력을 발산, 강렬한 퍼포먼스와 흐트러짐 없는 라이브로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 MBC ‘쇼! 음악중심’ 아이즈원     © 브레이크뉴스


특히 아이즈원은 압도적인 무대 장악력뿐만 아니라 한층 더 깊어진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으며 '대세 그룹'다운 퍼펙트한 무대로 강렬한 여운을 안겼다.

 

이처럼 아이즈원은 ‘피에스타’로 음악방송 4관왕을 달성하는 등 대세다운 활약을 펼치고 있으며, 앞으로도 꾸준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한편, 아이즈원(장원영, 미야와키 사쿠라, 조유리, 최예나, 안유진, 야부키 나코, 권은비, 강혜원, 혼다 히토미, 김채원, 김민주, 이채연)은 지난 2018년 Mnet ‘프로듀스48’을 통해 결성된 프로젝트 그룹이다. 하지만 아이즈원은 지난해 Mnet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 시리즈가 투포 조작 논란에 휩싸이면서 활동을 잠정 중단한 바 있다.

 

dj3290@naver.com

 

 


원본 기사 보기:브레이크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김성원 후보, 환경정화 봉사로 깨끗한 출정식 ‘눈길’
1/15
연예/스포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