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의회, 코로나19 기부 행렬 동참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20/03/12 [10:59]

양평군의회, 코로나19 기부 행렬 동참

하인규 기자 | 입력 : 2020/03/12 [10:59]

▲ 양평군의회 대구농수산물도매시장 상인들에게 손소독제 기탁(사진제공=양평군의회)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양평=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하인규 기자=양평군의회(의장 이정우)는 지난 3월 11일(수)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격고 있는 대구농수산물도매시장 상인들을 위해 손 소독제 470개를 기탁했다.

 

양평군의회는 지난 9일 코로나19 관련 의원 긴급회의를 개최하고, 양동면 부추작목반의 주요 거래처인 대구농수산물시장 상인회(회장 이용우)를 위한 기부에 함께하기로 결정했다.

 

이를 위해 의원들은 의원별 개인 기부를 통해 마련한 비용으로 우리군 양서면에 위치한 업체의 손 소독제를 구입해 대구 농수산물시장 상인회에 전달했다.

 

이정우 의장은 “대구 농수산물 도매시장은 우리 양평군의 대표 농산물인 양동부추 판매에 많은 도움을 주는 곳으로, 어려움을 격고 있는 상인회를 위해 작은 도움이지만 함께 할 수 있어 뜻깊게 생각 한다”며, “우리 군민 모두의 관심과 도움들이 모여 이번 코로나 19 관련 상황도 슬기롭게 극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했다.

 

한편, 대구농수산물 시장은 우리군 대표 농산물인 양동면 부추를 연간 30억 이상 납품하는 주요 거래처이며, 지난 2월 23일 시장 전역에 대한 대대적인 방역 소독 실시를 위해 1988년 개장 후 첫 휴장을 하는 등 많은 어려움을 격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하인규 기자 popupnews24@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이승환 국민의힘 중랑구을 후보, 중랑 대박시대 열겠다!
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