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형 포천사랑상품권, 가까운 읍면동에서 발급받으세요!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20/03/22 [21:32]

카드형 포천사랑상품권, 가까운 읍면동에서 발급받으세요!

하인규 기자 | 입력 : 2020/03/22 [21:32]

▲ 포천사랑상품권 (사진제공=포천시청)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포천=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하인규 기자=포천시는 코로나19 여파로 위축된 지역 소비를 유도하고, 포천사랑상품권 유통 확대를 위하여 소흘읍 등 14개 읍면동에 포천사랑상품권 안내 창구를 19일부터 운영한다고 밝혔다.

 

기존 카드형 포천사랑상품권은 모바일 경기지역화폐 앱에서 신청하거나 NH농협은행 포천시지부(포천지점, 소흘지점, 시청출장소)에 방문해 카드를 발급받은 후 충전해 사용하는 방식으로, 그동안 포천동과 소흘읍 외에 거주하는 시민은 카드형 상품권을 발급받는 데 어려움이 있었다.

 

포천사랑상품권 안내 창구는 카드형 상품권 모바일 등록을 안내해 모든 시민이 카드형 상품권을 발급할 수 있도록 하고, 지류형 상품권 가맹점 신청과 상품권에 대한 민원을 처리해 시민에게 상품권 사용의 편의를 제공해 지역소비 확대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시 관계자는 “상품권 사용에 대한 주민 여론을 수렴하여 불편사항을 개선하고, 포천사랑상품권이 활성화 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며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들을 위해 포천사랑상품권 소비를 유도하여 지역 상권에 활력과 소비 촉진 분위기를 확산시켜 나가겠다.”고 전했다.

 

포천사랑상품권은 3월 동안 개인별 30만 원에 한해 권면금액의 1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고, 사용금액의 30% 소득공제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하인규 기자 popupnews24@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포토뉴스
서영교 중랑구갑 의원, 61.92% 압도적 당선!
1/15
경제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