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범순 의정부시 부시장 ,다중이용시설 노래연습장 업소방문

코로나19 극복 위한 행정명령 7개 준수사항 이행 당부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20/03/24 [09:05]

황범순 의정부시 부시장 ,다중이용시설 노래연습장 업소방문

코로나19 극복 위한 행정명령 7개 준수사항 이행 당부

하인규 기자 | 입력 : 2020/03/24 [09:05]

▲ 황범순 의정부시 부시장 노래연습장 현장 점검 (사진제공=의정부시청)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의정부=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하인규 기자=황범순 의정부시 부시장은 3월 23일 코로나19의 지역 확산 방지 및 경기도 다중이용시설 행정명령 관련 7개 준수사항 당부를 위하여 노래연습장 업소를 방문했다.

 

이번 행정명령은 지난 18일, 소규모지만 비말 감염 위험이 큰 PC방, 노래방 등 다중이용시설을 대상으로 감염병예방법에 근거해 발령되었으며, 행정명령 위반 시 감염병 예방법에 따라 고발(300만 원 이하 벌금), 위반업체의 전면 집객영업금지, 위반에 따른 확진자 발생 시 조사, 검사, 치료 등 관련 방역비 전액에 대한 구상권 청구를 하게 된다.

 

▲ 황범순 부시장 강정빈 노래연습장 의정부지부 회장과 간담회 모습 (사진제공=의정부시청)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이번 방문에서 황범순 부시장은 강정빈 노래연습장 의정부지부 회장을 만나 다중이용시설 행정명령 7개 준수사항을 이행해 줄 것을 촉구하고, 코로나19 집단 감염의 확산일로에 있는 현재 상황을 설명하며 어려운 경제상황이지만 솔선수범하여 협조해줄 것을 당부하는 한편, 애로사항 등을 청취했다.

 

한편, 시는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문화관광과 및 권역동 직원 36명으로 점검반을 편성, 다중이용시설을 방문하여 손소독제 및 살균제를 직접 배부하며 행정명령 사항을 안내하였고, 중점 점검 기간인 오는 3월 24일부터 4월 6일까지 현장지도에 나설 방침이다.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하인규 기자 popupnews24@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화보]로켓펀치, “목표? 그룹명처럼 대체 불가능한 팀 되는 것”
1/6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