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시 송산3동 민락2지구 상가번영회 간담회

소상공인 애로사항 청취와 대안 마련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20/03/24 [17:57]

의정부시 송산3동 민락2지구 상가번영회 간담회

소상공인 애로사항 청취와 대안 마련

하인규 기자 | 입력 : 2020/03/24 [17:57]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의정부=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하인규 기자=의정부시 송산3동 행정복지센터(권역동 국장 이용기)는 3월 20일, 코로나19 여파로 심각한 매출부진을 겪고 있는 지역 소상공인의 애로사항 청취와 위기극복 대책 마련을 위해 송산3동 민락2지구 상가번영회 소상공인들과 간담회를 가졌다.

 

이날 간담회에서는 최근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하여 지역 상인들이 겪고 있는 현실적인 어려움을 들으며, 상인과 시민, 민·관이 함께 힘을 합쳐 당면한 지역경제의 위기를 극복하고 활력을 불어넣기 위한 실질적인 방안을 함께 찾아나가기로 했다.

 

간담회에 참석한 상인들은 시에 코로나19 여파로 인한 소상공인 지원방안과 민락2지구 상업지역 환경 개선, 상가주변 주차 공간 확대 등 실질적인 지역상권 활성화 대책을 마련해 줄 것을 요청했다.

 

이용기 송산권역동 국장은 “지역 소상공인들의 현실적인 어려움과 절실한 건의사항을 듣고 이번 경제위기를 극복하기 위한 해결책을 함께 고민한 뜻깊은 자리였다”면서 “앞으로 지역상권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의견 수렴 및 대책 마련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하인규 기자 popupnews24@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김성원 후보, 환경정화 봉사로 깨끗한 출정식 ‘눈길’
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