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서울문화유산연구원, 500만원 양평군에 기탁

코로나19 극복 성금 기탁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20/03/25 [11:13]

(재)서울문화유산연구원, 500만원 양평군에 기탁

코로나19 극복 성금 기탁

하인규 기자 | 입력 : 2020/03/25 [11:13]

▲ 정동균 양평군수 (재)서울문화유산연구원 코로나19극복 성금 기탁 기념촬영 모습 (사진제공=양평군청)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양평=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하인규 기자=(재)서울문화유산연구원(원장 김한상)에서는 지난 24일 양평군의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500만원을 기탁했다.

 

(재)서울문화유산연구원은 박준범 부원장의 ‘양평군 매장문화재 분포지도’ 제작을 위한 발굴조사 때 전문가 자문으로 다수 참여했으며, 이를 연으로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성금 500만원을 기탁하게 됐다.

 

(재)서울문화유산연구원 김한상 원장은 “발굴 전문가 자문으로만 참여를 하다 코로나19를 위한 나눔 실천에 참여를 하게 되어 매우 뜻깊고 기쁘다”며, “우리의 성금이 코로나19 예방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재)서울문화유산연구원에서는 앞으로도 발굴조사 자문뿐 아니라 나눔 실천에도 앞장서는 단체가 되겠다고 전해 훈훈함을 더했다. 뜻 깊은 성금은 노인, 장애인, 아동 돌봄서비스 기관의 발열체크에 필요한 체온계를 구입하는데 쓰일 예정이다.

 

한편, 양평군에서는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협업하여 「해피나눔성금」을 모아 양평군 내 저소득 취약계층을 돕는 맞춤형 복지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하인규 기자 popupnews24@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이승환 국민의힘 중랑구을 후보, 중랑 대박시대 열겠다!
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