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랑구의회, 코로나19 위기극복 성금 기부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20/03/25 [18:28]

중랑구의회, 코로나19 위기극복 성금 기부

하인규 기자 | 입력 : 2020/03/25 [18:28]

▲ 중랑구의회 코로나19 극복 성금 류경기 중랑구청장에게 전달식 기념촬영 모습(사진제공=중랑구의회)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중랑=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하인규 기자=서울시 중랑구의회 조희종 의장을 비롯한 전체 의원들은 3월 25일 코로나19 위기 극복을 위한 성금 250만원을 중랑구 사회복지협의회에 기탁했다.

 

이번 성금 전달식은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구민들에게 작은 힘을 보태고 응원의 마음을 전하고자 구의회 전체 의원들이 뜻을 모아 이루어졌으며, 성금은 중랑구 사회복지협의회에 기탁되어 관내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활동지원에 사용될 계획이다.

 

중랑구의회 의원들은 이밖에도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는 보건소를 찾아 간식 등을 전달하며 연일 고생하고 있는 직원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 격려했다.

 

조희종 의장은 “코로나19로 인해 구민들의 불안감이 높아지고 지역경제가 침체되어 마음이 무겁다”며 안타까움을 전하였고 또한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우리 의원들이 십시일반으로 모은 정성이 위기를 극복하는 작은 희망의 불씨가 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중랑구의회는 코로나19 예방 및 확산방지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하인규 기자 popupnews24@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화보]박보검, 절제된 남성미부터 카리스마 시선까지 ‘감성적 비주얼’
1/6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