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의회, 코로나19 위기극복 지원 위해 예산 반납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20/03/31 [15:50]

남양주시의회, 코로나19 위기극복 지원 위해 예산 반납

하인규 기자 | 입력 : 2020/03/31 [15:50]

▲ 남양주시의회 신민철 의장 의원 간담회 주재 모습 (사진제공=남양주시의회)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 남양주시의회 신민철 의장 의원 간담회 주재 모습 (사진제공=남양주시의회)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남양주=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하인규 기자=남양주시의회(의장 신민철)는 지난 31일 전체 의원 간담회를 개최하여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시민들에게 힘을 보태고자 금년도 국외연수 예산 전액을 반납하는데 만장일치로 합의했다.

 

의원 및 직원 국외연수 예산 전액을 반납하기로 한 이번 결정은 코로나19 사태로 위축된 지역경제의 위기극복 재원을 마련하고 사회안전망의 사각지대에 있는 취약계층을 지원하는데 시의회에서도 적극 협력하고자결정된 사항으로 반납하는 예산은 다음달 개최하는 제268회 임시회에서 추경예산에 반영, 코로나19 대응지원 관련 예산으로 편성될 예정이다.

 

신민철 의장은“코로나19 사태로 어려운 시기이지만 많은 시민들이 함께 도우며 위기를 극복해 나가고 있다, 우리시의회에서도 불요불급한 예산을 절약하여 지역경제를 살리고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시민들을 지원할 수 있도록 해 위기극복에 함께 나서고자 한다.”고 밝히며“시민 여러분께서 하루빨리 평온한 일상을 되찾으실 수 있도록, 동료의원들과 함께 코로나19 사태 해결에 필요한 모든 지원과 협조를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하인규 기자 popupnews24@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이승환 국민의힘 중랑구을 후보, 중랑 대박시대 열겠다!
1/15
자치행정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