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나만 믿어요’ 임영웅, ‘음악중심’ 데뷔 무대 클립 15만뷰 초고속 돌파

박동제 기자 | 기사입력 2020/04/04 [18:42]

‘이제 나만 믿어요’ 임영웅, ‘음악중심’ 데뷔 무대 클립 15만뷰 초고속 돌파

박동제 기자 | 입력 : 2020/04/04 [18:42]

▲ ‘이제 나만 믿어요’ 임영웅, 음악방송 입성 <사진출처=MBC ‘쇼 음악중심’ 방송 캡처>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미스터트롯’ 진(眞) 임영웅의 음악방송 입성이 화제다.

 

트로트 가수 임영웅은 4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해 신곡 ‘이제 나만 믿어요’ 무대를 음악방송 최초로 공개했다. 이날 꿈에 그리던 음악방송 무대에 선 임영웅은 특유의 감미롭고 진정성 가득한 목소리로 ‘이제 나만 믿어요’를 열창, 보는 이들에게 깊고 커다란 감동을 선사했다.

 

방송 이후 ‘쇼 음악중심’ 네이버TV 채널에 업로드된 임영웅의 무대 클립 영상은 네티즌들의 관심에 힘입어 공개 1시간 만에 조회수 15만뷰를 돌파했으며 20만뷰를 향해 순항 중이다. 금일 출연한 타 아티스트들과 비교해도 단연 압도적이다.

 

하트와 댓글 수 또한 각각 1만개, 4000개에 벌써 도달했을 만큼, 임영웅은 대세 중의 대세다운 독보적인 저력을 발휘하고 있다.

 

한편, ‘이제 나만 믿어요’는 종합편성채널 역사상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며 대단원의 막을 내린 TV CHOSUN ‘내일은 미스터트롯’의 우승자 특전곡으로, 대한민국 최고의 히트 작곡가 조영수와 히트 작사가 김이나가 ‘사랑의 재개발’ 이후 임영웅을 위해 다시 뭉쳤다.

 

스탠다드 팝발라드와 트로트가 만나 완성된 이 곡은 사랑하는 사람에게 전하는 진심 어린 고마움을 표현했다. 특히 발매 직후 주요 온라인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는 등 리스너들의 폭발적인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dj3290@naver.com

 


원본 기사 보기:브레이크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화보]김지원, 청초한 아름다움 발산..동화 속 파랑새 연상 ‘눈길’
1/6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