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랑구(갑) 서영교 당선인, 총선 승리 후 선대위 해단식

'서민을 위한 정책과 법안을 만드는데 앞장서겠다'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20/04/19 [15:41]

중랑구(갑) 서영교 당선인, 총선 승리 후 선대위 해단식

'서민을 위한 정책과 법안을 만드는데 앞장서겠다'

하인규 기자 | 입력 : 2020/04/19 [15:41]

▲ 서영교 당선인 해단식에서 당선 감사 인사 모습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 서영교 당선인 중랑구갑 선대위공동위원장들 감사 인사 모습  © 브레이크뉴 스 하인규 기자

▲ 서영교 당선인 해단식 모습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중랑=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하인규 기자=제21대 국회의원 총선거 중랑구(갑) 서영교 당선인은 선대위 해단식을 가지고 공식적으로 선거일정을 마무리 지었다.

 

17일 오후 진행된 서영교 후보 선거대책위원회 해단식에는 한팔만·김성태·김종진·장유식·조희종·김태수·이영실 선대위 공동위원장을 비롯해 수많은 선대위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서영교 당선인은 “코로나19로 많은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총선 승리를 위해 밤낮없이 함께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면서, “여러분이 주신 성원과 지지를 마음 속에 잘 새겨 3선 국회의원으로서 지난 8년간 추진해 오던 지역숙원 사업을 힘있게 이끌어 나가는 것과 더불어, 1%가 아닌 99% 서민을 위한 정책과 법안을 만드는 데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또한, 서영교 당선인은 “진짜 일 잘하는 중랑의 딸로서, 더 큰 정치로 더 좋은 중랑구, 더 좋은 대한민국 만들어 보답하겠다”고 강조하며, 우선 코로나19로 어려워진 민생경제를 회복시키기 위한 정책마련에 앞장 설 것임을 다짐했다.

 

한 청년위원회 위원은 “서민을 위해 따뜻한 입법활동을 해주신 서영교 의원님께 감동을 받았고, 이번 선거에서는 시간 날때마다 SNS활동으로 홍보를 도왔다. 앞으로도 서민을 위한 정책을 많이 만들어 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서영교 당선인은 중랑구(갑) 전 투표구에서 1위를 차지하며 총 55,185표(57.8%)를 획득해, 34,670표(36.3%)를 획득한 2위와 비교해 20,515표(21.5%)의 큰 격차로 3선에 당선됐다.

 

서영교 당선인은 오는 5월 29일까지 제20대 국회의원 임기를 마무리짓고, 5월 30일부터 제21대 국회 3선 의원으로 활동한다.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하인규 기자 popupnews24@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화보]김지원, 청초한 아름다움 발산..동화 속 파랑새 연상 ‘눈길’
1/6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