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시의회, 2020년도 행정사무감사 대비 시민제보를 받습니다!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20/05/06 [11:49]

포천시의회, 2020년도 행정사무감사 대비 시민제보를 받습니다!

하인규 기자 | 입력 : 2020/05/06 [11:49]

▲ 포천시의회 전경 (사진제공=포천시의회)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포천=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하인규 기자=포천시의회(의장 조용춘)는 다음 달인 6월 8일부터 16일까지 2020년 행정사무감사를 앞두고 오는 11일부터 20일까지 10일간 행정사무감사 시민 제보를 받는다.

 

제보 내용은 포천시 행정 전반에 관한 사항으로 위법·부당한 사례, 주요시책과 사업에 대한 개선 및 건의사항, 주요사업의 예산낭비 사례 등과 시민이 생활에 불편을 느끼는 사항 등이며, 제보 제외 사항으로는 개인의 사생활을 침해하는 사항, 계속 중인 재판이나 수사 중인 사건과 관련한 사항, 인신공격 또는 허위비방 우려가 있는 사항, 익명으로 제보하는 사항과 기타 행정사무감사로 처리하기 부적절한 사항 등이다.

 

제보 방법으로는 포천시의회 홈페이지 열린마당 내 행정사무감사 시민제보 게시판과 방문 및 전화 접수등이 있다.

 

임종훈 행정사무감사특별위원회 위원장은 “시민제보를 통해 시민의 다양한 의견이 시정에 직접 반영될 수 있어 보다 투명하고 내실 있는 행정사무감사를 실시할 수 있을 것”이라며 “포천시 최초로 행정사무감사 시민제보를 받는 만큼 시민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시의회 관계자는 “제보자와 신고내용에 대한 비밀은 보장해 드리며, 제보된 내용은 2020년도 행정사무감사 시 참고자료로 활용된다”고 말했다.

 

하인규 기자 popupnews24@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이승환 국민의힘 중랑구을 후보, 중랑 대박시대 열겠다!
1/15
자치행정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