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소민, 킹콩 by 스타쉽과 전속계약..‘런닝맨’ 이광수와 한솥밥 먹는다

박동제 기자 | 기사입력 2020/05/08 [09:33]

전소민, 킹콩 by 스타쉽과 전속계약..‘런닝맨’ 이광수와 한솥밥 먹는다

박동제 기자 | 입력 : 2020/05/08 [09:33]

▲ 배우 전소민     ©뉴시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배우 전소민이 킹콩 by 스타쉽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8일 전소민이 스타쉽 엔터테인먼트의 연기자 레이블 킹콩 by 스타쉽과 한 식구가 돼 새로운 시작을 알렸다.

 

전소민은 2004년 MBC 시트콤 ‘미라클’로 데뷔해 MBC ‘오로라 공주’, 드라맥스 ‘1%의 어떤 것’, tvN ‘톱스타 유백이’ 등 다양한 작품에서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선사했다. 러블리한 비주얼과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사랑 받아온 그는 2017년부터 SBS ‘런닝맨’에 합류, 친근하고 엉뚱한 매력까지 발산하며 만능 엔터테이너로서의 활약을 뽐냈다.

 

전소민이 계약을 체결한 킹콩 by 스타쉽은 김범, 박희순, 송승헌, 송하윤, 유연석, 이광수, 이동욱, 이미연, 임수정, 조윤희, 채수빈 등이 소속되어 있는 국내 최정상의 배우 전문 매니지먼트 회사로 탄탄한 배우 라인업은 물론,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매니지먼트와 홍보마케팅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

 

킹콩 by 스타쉽 이진성 대표는 “전소민과 한 식구가 돼 매우 기쁘다. 전소민은 연기뿐만 아니라 예능까지 모두 가능한 만능 엔터테이너다. 다재다능한 끼를 펼칠 수 있게 전폭적인 지지를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피로 누적 등으로 한 달간 휴식을 취하며 잠시 활동을 중단했던 전소민은 오는 12일 SBS 예능프로그램 ‘런닝맨’ 복귀를 시작으로 방송 활동을 재개할 예정이다.

 

한편, 전소민이 계약을 체결한 스타쉽 엔터테인먼트에는 가수 케이윌, 소유, 유승우, 주영, 샵건, 몬스타엑스, 브라더수, 우주소녀, 듀에토, 마인드유, 정세운, 장원영, 안유진, 크래비티 등이 소속되어 있고, 배우 강은아, 김다솜, 김범, 김보민, 박희순, 송승헌, 송하윤, 신승호, 신지연, 안소요, 오소현, 오아연, 오혜원, 유연석, 이광수, 이다연, 이동욱, 이루비, 이미연, 이엘리야, 이종화, 임수정, 장정연, 정원창, 정주연, 정준원, 조윤우, 조윤희, 지우, 채수빈, 최원명, 최희진, 한민 등이 소속돼 있다.
 
dj3290@naver.com

 

 


원본 기사 보기:브레이크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화보]김지원, 청초한 아름다움 발산..동화 속 파랑새 연상 ‘눈길’
1/6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