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부부의 세계’ 김희애, 대담하고 관능적인 분위기..압도적 카리스마

박동제 기자 | 기사입력 2020/05/15 [16:59]

[화보]‘부부의 세계’ 김희애, 대담하고 관능적인 분위기..압도적 카리스마

박동제 기자 | 입력 : 2020/05/15 [16:59]

▲ ‘부부의 세계’ 김희애 화보 <사진출처=엘르>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배우 김희애가 장식한 패션&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엘르> 6월호 커버가 공개됐다.   

화제 속에 방영중인 JTBC 드라마 ‘부부의 세계’에서 ‘지선우’ 역으로 역대급 존재감을 발휘하고 있는 배우 김희애. 

 

공개된 커버는 두 가지 버전으로, 첫 번째는 블랙 슬립 드레스에 주얼리를 매치한 대담하고 관능적인 분위기의 커버, 두 번째는 벽에 기대 앉은 카리스마 넘치는 분위기의 커버를 만날 수 있다.  

 

이번 커버 화보는 ‘부부의 세계’ 비하인드 스토리와 김희애의 연기 열정에 관한 인터뷰도 함께 진행됐다. 

 

먼저 ‘지선우’ 캐릭터의 핵심 포인트에 대해서 “최선을 다해서 우직하게 열심히 살고, 누구 눈치 안보고 자기 감정을 솔직하게 밀어붙이는 힘”이라고 답한 김희애. “어떻게 보면 공격적이고 집요한 면도 있다. 그럼에도 지선우의 당당하고 솔직한 모습에 시청자들이 공감해주고 지지해준 것 같다.”라고 설명을 더했다.

 

또한 매 작품마다 혼신의 도전을 이어갈 수 있는 비결을 묻는 질문에 “항시 지금이 마지막이라 생각한다. ‘내가 이런 역할을 또 언제 할 수 있을까‘ 이런 절박한 마음이 나를 담금질하고 밀어붙이면서 지금까지 온 것 같다“라고 답한 김희애. 

 

“연기력이든 연출력이든, 기본적으로 그 사람이 갖고 있는 생각이나 마음에서 나온다고 생각한다. 배우가 아닌 순간에도 내 자신을 더 나은 방향으로 가꾸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해야하는 것 같다. 그런 점에서는 나도 진행형이다”라며 진심 어린 마음을 드러냈다.

 

김희애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엘르> 6월호와 <엘르>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dj3290@naver.com

 

 


원본 기사 보기:브레이크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화보]김지원, 청초한 아름다움 발산..동화 속 파랑새 연상 ‘눈길’
1/6
광고
광고